본문바로가기

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전체게시글 2개

Q

[회원/멤버쉽] C2점 입점 시 혜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.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
C2점 지원 및 관리는 에어솔루션 사업본부 에서 기획 및 총괄하고 있으며,

C2점 입점 시 대표적인 지원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. (사업본부 내 예산 및 정책에 따른 변동이 있을 수 있음)

- 현장 수주 지원
- 현장 도면 설계 지원
- 현장 상황에 따른 DC 협의 지원
- 분기 별 장려금 지원 (매출 순위 기준 지급)
- 분기 마감 회식 자리 초빙 (시공지원팀, 경영지원팀 등 전직원 참석자리로 에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을 수렴하는 자리)
- 분기 별 사은품 및 판촉물 지원 (시공자재 및 안전관련용품)
- 연말 실적에 따른 시상

이 외 추가 정책은 사업본부 에서 기획 및 총괄하오니 궁금하신 사항은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.

Q

[회원/멤버쉽] 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시스템에어컨 C2점 입점 문의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C2점 입점 문의 시 아래 서류를 당사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E-Mail. lg_airsolution@naver.com

※ 필요서류
- 사업자등록증 1부
- 통장사본 1부
- 년간 예상 판매 액
- 대표자 성함
- 대표자 연락처
- 대표자 이메일 주소
- 담당자 성함
- 담당자 연락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