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전체게시글 15개

Q

[상품문의] 냉난방기 공사 대금 카드 결제가 가능할까요 ?

A

안녕하세요 ?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저희 에어솔루션 주식회사는 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종으로 건설업 면허 소유 업체이며,
면허 사업은 일반 소비자를 상대로 하지 않는 사업이라 공사 대금은 카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.

Q

[회원/멤버쉽] C2점 입점 시 혜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.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
C2점 지원 및 관리는 에어솔루션 사업본부 에서 기획 및 총괄하고 있으며,

C2점 입점 시 대표적인 지원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. (사업본부 내 예산 및 정책에 따른 변동이 있을 수 있음)

- 현장 수주 지원
- 현장 도면 설계 지원
- 현장 상황에 따른 DC 협의 지원
- 분기 별 장려금 지원 (매출 순위 기준 지급)
- 분기 마감 회식 자리 초빙 (시공지원팀, 경영지원팀 등 전직원 참석자리로 에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을 수렴하는 자리)
- 분기 별 사은품 및 판촉물 지원 (시공자재 및 안전관련용품)
- 연말 실적에 따른 시상

이 외 추가 정책은 사업본부 에서 기획 및 총괄하오니 궁금하신 사항은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.

Q

[상품문의] 조달 견적이 필요합니다.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조달 내역서 및 견적이 필요하신 발주처 및 수요기관은 아래로 양식에 맞춰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발주처 및수요기관 :
주소 :
담당자/연락처 :

전화 접수 : 043-266-1330
조달 담당 : 강운화 이사 010-4346-4480
이메일 접수(회사 공용) lg_airsolution@naver.com
이메일 접수(조달 담당) kangunhwa@lgairsolution.co.kr

Q

[상품문의] 시스템에어컨 세척문의 드립니다.

A

현재 당사는 시스템에어컨 세척을 전문으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.
혹여나 세척시스템이 필요하신경우 당사에 연락 주시면, 해당 현장 확인하여 하이엠솔루텍에 연계해 드리며,
위 서비스가 불필요하신 고객은 시스템에어컨 세척은 LG전자 고객지원 (1544-7777) 으로 문의 주시면 전문 인력이 상담 후 비용 안내 드립니다.

Q

[이벤트/혜택] 할인 등 각종 혜택 관련 문의드립니다.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현재 당사는 별도의 이벤트는 기획 중 이오나 그 시점을 정확하게 안내 드릴 수 없으며, 당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예정 입니다.
할인에 대한 정책은 에어솔루션 사업본부가 정책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중이며,
제품별로 각각 할인에 대한 폭이 다르니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.
Tel. 043-266-1330

Q

[기타] 냉난방기 설치에 필요한 자재를 구매하고 싶습니다.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산출되어있는 자재 리스트가 있다면 당사로 보내주시면 자재 견적서 송부 드립니다.
별도로 없을시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.
Tel. 043-266-1330
E-Mail. lg_airsolution@naver.com

Q

[상품문의] 도면이 없습니다. 현장 방문상담이 가능한가요 ?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Tel. 043-266-1330
당사로 연락 주시면 해당 현장에 방문하여 실측 후 냉난방 부하 산정하여 견적 진행이 가능합니다.

Q

[회원/멤버쉽] 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시스템에어컨 C2점 입점 문의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C2점 입점 문의 시 아래 서류를 당사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E-Mail. lg_airsolution@naver.com

※ 필요서류
- 사업자등록증 1부
- 통장사본 1부
- 년간 예상 판매 액
- 대표자 성함
- 대표자 연락처
- 대표자 이메일 주소
- 담당자 성함
- 담당자 연락처

Q

[상품문의] 설치를 제외한 제품만 구매가 가능한가요?

A

LG전자 시스템에어컨은 제품 설치에 있어 반드시 LG전자에서 발급한 SG, SI 코드가 있어야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 (설치품질관리신청 필수)
제품만 구매 시 해당 제품을 설치하는 설치자 정보 등을 당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Tel. 043-266-1330

Q

[상품문의] 기존 배관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. 이런 경우는 어떻게 설치를 하나요?

A

담당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기준에 맞는 배관인지 확인하여 재사용 유무 확인하여 안내 드립니다.
제품 배관 규격 상이 → 배관 철거 공사 및 배관 신규포설 작업 필요
제품 배관 규격 동일 → 배관 세척 공사 및 제품설치
배관세척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며, 반드시 고객에게 고지 후 세척 진행합니다.

Q

[상품문의] 무상A/S는 얼마나 가능한가요?

A

안녕하세요?
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입니다.
냉난방기 제품은 설치일로부터 제품 무상A/S 2년, 시공 무상A/S 1년 기준입니다. (자사 일반 공사 계약 기준)
제품A/S : LG전자 서비스센터 1544-7777
시공A/S : 에어솔루션 주식회사 043-266-1330

이외 고객 귀책에 따른 하자발생 건에 대하여 별도로 서비스 요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Q

[매장문의] 매장 방문상담이 가능할까요?

A

매장 방문상담이 가능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영업/출하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.
Tel. 043-266-1330
Adress.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서부로771-1, 에어솔루션 주식회사

Q

[상품문의] 냉난방기 견적은 어떠한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나요?

A

에어솔루션은 냉난방 시스템에 필요한 현장을 방문하여 냉난방부하, 자재 등을 산출하여 견적을 하고 있습니다.
(별도의 보유 도면이 없을 시 도면설계는 생략이 될 수 있습니다.)

1. 문의 → 2. 담당자 배정 및 방문일정 협의 → 3. 현장방문 → 4. 견적(도면설계) → 5. 계약서 작성 → 6. 착공 → 7. 준공

Q

[사이트이용] 1:1견적문의가 어렵습니다. 다른 견적요청 접수 방법이 있을까요?

A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는 클라이언트사의 최적의 냉난방 시스템을 설계합니다.

에어솔루션 주식회사는 냉난방 시스템이 필요한 현장을 방문하여 냉난방부하, 자재 등을 산출하여 견적을 하고 있습니다.
현장방문을 요청하시기 전 관련도면 파일을 첨부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별도로 도면을 보유하지 않은 클라이언트사는 아래 양식에 맞춰 견적 요청 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1. 회사명 / 고객명 :
2. 연락처 :
3. 현장주소 :

이메일 접수(회사공용) : lg_airsolution@naver.com
전화 접수 : 043-266-1330
카카오톡 접수 : 검색 → 에어솔루션 주식회사 검색 후 채팅

Q

[사이트이용] LG전자 B2B 전문점 에어솔루션 주식회사 사이트 이용

A

LG전자 B2B 전문점 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고객님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Tel. 043-266-1330